◇ Food Dive의 기자 Christopher Doering "Gum manufacturers turn to innovation to keep sales from popping" 국문번역 및 재구성 (09.04.'24 보도)
ㅇ 팬데믹 기간 동안 마스크 착용으로 껌 이용자 감소 및 설탕 가격 상승으로 껌 생산 비용 증가하면서 껌 판매량은 2019년 대비 22% 감소
ㅇ 제조 회사들은 익숙한 기본 껌이 아닌 흥미를 유발하는 다양한 상품 개발 및 마케팅 전개
● Ice Breaker Flavor Shifter
○ 단일 맛인 껌의 경계를 넓히다
ㅇ 美 캔디 회사 Ice Breakers, Flavor Shifter 제품군 출시
ㅇ 두 가지 맛이 들어있는 껌으로, 껌을 씹을수록 맛이 변화
· 와일드베리 → 쿨 민트 / 윈터 그린 → 쿨 민트 2가지 제품이 있으며, 맛이 바뀌는 시기는 개인차에 따라 다름
ㅇ SNS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력 콘텐츠 제작을 통해 껌을 먹는 것이 지루해진 젊은 세대들을 공략
ㅇ 가격은 $4.12 (약 5,500원)으로 현재 온라인 몰과 美 소매점에서 판매
● SIMPLY GUM
○ 친환경 껌 브랜드
ㅇ 美 친환경 간식 브랜드 Simply ('14~), Simply Gum 판매
ㅇ 사포딜라 나무 수액으로 만든 천연 치클 등 단 6가지 재료로 제조했으며 無 방부제 및 합성물질
· 시중의 껌은 합성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지며 아스파탐과 같은 감미료 사용
ㅇ 싸서 버릴 수 있는 생분해성 종이도 같이 제공하여 환경 친화적 이미지 구축
ㅇ 메이플, 생강, 펜넬 향 등 신선한 맛으로 제조했으며 가격은 한 개당 $3(약 4,000원)에 판매 中
● Hubba Bubba in Skittles
○ 두 개의 자사 브랜드를 합친 제품
ㅇ 사탕 제조 업체 Mars Wrigley('88~), 껌 브랜드 Hubba Bubba 신제품으로 Skittles맛 출시
· 35년만에 출시한 신제품으로 동사의 인기 제품 Skittles 캔디를 같이 콜라보하여 적은 비용으로 기존 이미지를 변화시키면서도 소비자의 관심을 끄는 참신한 제품 개발 可
ㅇ 오리지널 캔디맛인 딸기, 레몬, 오렌지, 라임, 포도 맛 구성으로 가격은 $3.75(약 5,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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