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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서비스

껌 매출을 되살리기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

by suhyeonha 2024. 9. 4.

◇ Food Dive의 기자 Christopher Doering "Gum manufacturers turn to innovation to keep sales from popping" 국문번역 및 재구성 (09.04.'24 보도)

 

Gum manufacturers turn to innovation to keep sales from popping

With demand falling from its 2011 peak, Hershey, Mars Wrigley and other companies are turning to unique flavors, ingredients and formats to boost consumption. 

www.fooddive.com

 

 


ㅇ 팬데믹 기간 동안 마스크 착용으로 껌 이용자 감소 및 설탕 가격 상승으로 껌 생산 비용 증가하면서 껌 판매량은 2019년 대비 22% 감소

제조 회사들은 익숙한 기본 껌이 아닌 흥미를 유발하는 다양한 상품 개발 및 마케팅 전개

 

 

Ice Breaker Flavor Shifter

○ 단일 맛인 껌의 경계를 넓히다

Ice Breaker Flavor Shifter 제품 이미지

 

ㅇ 美 캔디 회사 Ice Breakers, Flavor Shifter 제품군 출시

ㅇ 두 가지 맛이 들어있는 껌으로, 껌을 씹을수록 맛이 변화

  · 와일드베리 → 쿨 민트 / 윈터 그린 → 쿨 민트  2가지 제품이 있으며, 맛이 바뀌는 시기는 개인차에 따라 다름

SNS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력 콘텐츠 제작을 통해 껌을 먹는 것이 지루해진 젊은 세대들을 공략

ㅇ 가격은 $4.12 (약 5,500원)으로 현재 온라인 몰과 美 소매점에서 판매  

 


 

SIMPLY GUM

○ 친환경 껌 브랜드

Simply 껌 제품 이미지

 

ㅇ 美 친환경 간식 브랜드 Simply ('14~), Simply Gum 판매

사포딜라 나무 수액으로 만든 천연 치클 등 단 6가지 재료로 제조했으며 無 방부제 및 합성물질 

  · 시중의 껌은 합성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지며 아스파탐과 같은 감미료 사용

ㅇ 싸서 버릴 수 있는 생분해성 종이도 같이 제공하여 환경 친화적 이미지 구축

ㅇ 메이플, 생강, 펜넬 향 등 신선한 맛으로 제조했으며 가격은 한 개당 $3(약 4,000원)에 판매 中

 


 

 ● Hubba Bubba in Skittles

 ○ 두 개의 자사 브랜드를 합친 제품

Hubba Bubba in Skittles제품 이미지

 

ㅇ 사탕 제조 업체 Mars Wrigley('88~), 껌 브랜드 Hubba Bubba 신제품으로 Skittles맛 출시

  ·  35년만에 출시한 신제품으로 동사의 인기 제품 Skittles 캔디를 같이 콜라보하여 적은 비용으로 기존 이미지를 변화시키면서도 소비자의 관심을 끄는 참신한 제품 개발 可

오리지널 캔디맛인 딸기, 레몬, 오렌지, 라임, 포도 맛 구성으로 가격은 $3.75(약 5,000원)